2019/10/22 3

갤럭시스토어 & 모바일배그 콜라보 이벤트로 롯데월드에서 할로윈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소식은 갤럭시스토어와 모바일배그의 콜라보 이벤트 안내입니다! 아이템 10% 할인받고 즐길 수 있는 기회이며, 롯데월드에서 할로윈을 보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뿐만아니라, 모바일배그 할로윈 아이템 쿠폰과 치킨, 자유이용권 등등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갤럭시스토어와 함께하는 모바일배그의 콜라보 이벤트는 오늘까지 진행하지만, 대상은 기간 내, 유료아이템 구매 후 응모를 완료만 하면 되니까 딱히 문제될건 없을거같아요~!ㅎㅎㅎ 보상의 주인공은 10월 25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기간 내 유료 아이템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드리고 뿐만 아니라 갤럭시스토어만의 단독 혜택으로, 모든 아이템 10% 할인혜택도 드린데요!..

게임 소식 2019.10.22

인기게임 롤, 10주년 이벤트로 매일 보상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쨰 내용은, 정말 오랫만이네요? 인기게임 롤의 소식입니다!ㅎ_ㅎ 접속하고, 10주년 이벤트 보상을 통해 전설급 스킨을 받아보세용! 아주 멋있죠? 인기게임 롤 10주년 기념 벽화입니다!ㅎㅎㅎㅎㅎㅎ 벽화는 롤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당~! 그럼 해당 인기게임에 접속하고 10주년 이벤트 선물로 전설급 스킨을 받아보세용~!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인기게임 롤에 로그인하고 임무를 완수해서 10주년 선물을 획득하세요~! 1일차에 접속못해도 임무는 약 한달간 진행되서, 이틀쨰에 접속해도 1일차 임무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임무는 10일간 매일 하나씩 활성화되지만 며칠간 로그인 못했으면 현재 활성화된 임무까지 모두 수행할 수 있다..

게임 소식 2019.10.22

검은사막 핫타임 이벤트로, 경험치와 아이템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다섯시를 향해가네요~~? 흐아 오늘도 너무 피곤한 하루네요!!!!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ㅠㅠ 저는 간만에 화요병인가봐요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의 핫타임 이벤트 안내로 해드릴게요~! 경험치와 더불어 아이템도 함께 챙겨갈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요즘 갑자기 밤에 급겨울이잖아요?? 춥고 쌀쌀한 날씨를 조금이라도 따듯하게 해드리기 위해 검은사막에서 준비한 핫타임 이벤트입니다~! 뜨거운 핫타임 이벤트로 경험치와 아이템을 가지세요~ㅎㅎ 검은사막의 해당 핫타임 이벤트는 11월 20일 새벽 2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혜택 중 경험치 추가획득에 대한 내용인데 평일은 전투 경험치 +100%이며 기술경험치 +20%입니다~! 평일의 핫타임은 매..

게임 소식 2019.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