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31 3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글자수집이벤트로, 전설정령카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10월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 달력을 한장 넘겼는데 이제 올해의 달력이 11월 포함해 2장밖에 안남았어요ㅠㅠㅠ 2010년 되었을때도 생각나는데, 이제 2020년이 정말 다가오고 있네요! 소오름,,ㄷㄷ 그럼 이번달의 마지막 이야기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글자수집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이것을 통해 전설정령카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당!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글자수집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위의 기간 동안 필드몬스터를 사냥하고, TRAHA(트라하) 글자를 수집하세요! 첫번째 A와 두번째 A는 서로 다른 글자이니 위의 사진으로 꼭 구분을 해주세요!ㅎㅎㅎ 사냥으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지역(필드)에서 위의 글..

게임 소식 2019.10.31

리니지2M에서 빠른 선점 원하세요? 웹앱 설치하고 빠르게 정보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리니지2M의 정식 오픈까지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겠죠? 그리고 아마 빠른 선점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이번에는 리니지2M에서 앞으로 빠른 선점을 하실떄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웹앱이라고 하는건데, 설치하고 빠르게 정보 받아보세요! 웹을 앱처럼 해서 웹앱입니다!ㅎㅎㅎ 설치하고 쉽고 빠르게 커뮤니티를 즐기세요~! 업데이트, 이벤트 그리고 중요한 공지를 푸시알림 켜놓으면 빠르게 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니, 빠른 선점에 훨씬 더 가까워 지겠죠?ㅎㅎ 모바일 웹앱 설치고 쉽게 커뮤니티를 방문해 중요한 공지를 빼놓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고 푸시 알림으로 이벤트 참여도 빨라지니 빠른 선점..

게임 소식 2019.10.31

바람의나라, 11월부터 새롭게 바뀐 출석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_ㅎ 진짜 요즘 조금만 따뜻하면 좋을텐데ㅠㅠ 햇볕은 좋은데 공기가 너무 차가워서 해떨어지면 너무 추워요ㅠㅠ 낮엔 그런데 다들 거의 어짜피 실내에 계시잖아요?ㅠㅠ 그래서 저도 옷차림이 중간이 없는거 같아요,, 긴팔은 입었어도 가디건은 안입고 바로 후리스로 넘어가네여,,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새롭게 바뀐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1월부터 바람의나라의 출석 이벤트는 새롭게 바뀐다는데요? 출석 횟수가 아닌 날짜별 보상으로 바뀌고, 신규 주간 출석 보상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ㅎㅎ 주차별로 1회 지급되는 주간 보상을 모두 얻어 11월엔 최상급 방어도 각인 획득에 도전해보세요~! 새롭게 바뀐 바람의나라 본 이벤트를 지금부터 확인해보아요! 이벤트 기간은 ..

게임 소식 2019.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