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8 3

인기게임 서든어택, 휴면 서든러 닉네임 & 클랜정보 초기화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인기게임 서든어택의 휴먼 서든러분들의 닉네임과 클랜정보 초기화 안내를 해드릴게요! 초기화 대상 닉네임과 클랜명을 확인하시고, 초기화를 원치 않으시는 휴면 서든러 분들은 지금 바로 게임에 접속하셔서 본인의 닉네임과 클랜정보를 사수하세요ㅋㅋㅋㅋㅋㅋ 사수 가능 기간은 4월 18일 부터 5월 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서든러분들에게 더 많은 닉네임과 클랜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2017년 5월 4일 이후 접속 기록 없으신 휴면 서든러분들것이 초기화 될 예정이라고 해요! 거의 1년전이니까 접속했는지 안했는지 헷갈리시면 확인하시면 됩니다! 요로케 검색을 해주시면 본인이 초기화 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하실 수..

게임 소식 2019.04.18

인기게임 던파&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 출석체크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두번째 내용은 일본 인기 애니매이션인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인기게임 던파의 콜라보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건데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소녀들이 갑자기 아라드로 소환되었다고 합니다! 서로를 알아가도록 던전앤파이터와 콜라보를 통해 2종의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해요! 그 중 첫번째는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소녀들이 던전앤파이터의 모험가님들에게 요구하는건 딱하나 매일 출석체크를 해달래요! 특별한 선물이 과연 뭐징,,?ㅎ 이벤트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23일 점검 전까지이며, 참여 대상은 17레벨 이상 캐릭터가 참여 가능해욥! 매일 출석체크하시면,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소녀들이 던전앤파이터를 즐기시는 ..

게임 소식 2019.04.18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이벤트, 꿀팁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꿀같은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오늘 드디어 사전예약부터 핫했던,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가 정식론칭을 했는데요! 그래서 이벤트가 아주 팡팡 쏟아져내리는데, 그중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꿀팁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꿀같은 보상도 가져가시면 됩니다! 기간은 4월18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해요!! 시간은 오후 11시 59분까지 이구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오픈 기념 이벤트, 여러분의 팁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보상을 받아가는 방법에 대해 이제부터 알려드릴게요! 내용으로는 트라하를 플레이하시면서 찾은 본인만의 꿀팁이나 노하우를 인벤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게시글이 500개 이상 등록될 시 유저분들께 전체 선물을 드리고,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최고로 뽑히신 10분께 보상을 1500다이아 쿠폰을..

게임 소식 2019.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