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2 3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불꽃과 도전주화 모아서 강력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는 블레이드앤소울의 소식입니다! 불꽃과 도전주화를 모아서 강력한 보상획득에 도전하세요! 기간은 4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에요! 불꽃 성장을 위한 첫걸음으로 두가지 성장 지원 물품을 획득하고 도전에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신석샵에서 고속성장이용권을 0신석에 구매가능하니까 공짜는 놓치지마세욤!>

게임 소식 2019.04.22

리니지M, 갤럭시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리니지M에 대한 소식인데요! 리니지M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의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그런데! 갤럭시스토어에서도 이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리니지M의 갤럭시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5월 14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세부일정 및 보상에 대해 쭉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이벤트기간은 위에서 언급했으니 넘어가고, 방법은 갤럭시스토어 앱을 열어주신 후, 게임 탭에서, 리니지M 사전예약을 진행해주심 됩니다! 보상 관련 일정으로는 5월 15일에 문자로 쿠폰번호를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린다고 합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6월25일 23시 59분까지라고 해요! 그리고 6월 26일 정기점검 시 일괄적으로 삭제한다고 합..

게임 소식 2019.04.22

아이온, 플래티넘 키나 패키지 안내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다들 월요일이여서 힘드시죠!ㅠㅠㅠㅠ 좀 늦게 와서 즐거운 주말 보내셨냐고 묻기엔 좀 시간이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존버하시면 되니까 남은시간도 월요팅하세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소식은, 아이온의 플래티넘 키나 패키지 안내를 해드릴게요! 품격있는 데바님들은 위한, 특별한 혜택! 아이온의 플래티넘 키나패키지의 기간은 5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제 특별한 혜택이 뭔지 알아봐요! 원하는 아이템이 안나와도 실망하지마세요! 왜냐면 아이온의 플래티넘 선물 상자는 기회가 1번도 2번도아닌, 3번이나 더 있데요! 플래티넘 선물상자는 키나를 소모하여 최대 3번까지 재분해 가능하다고 해요! 그럼 이제 구성아이템을 알아볼 차례겠죠? 영구템도 하나 껴있답니당 크킄 자세한 내용..

게임 소식 2019.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