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4 3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이벤트! 석가탄신일 지났어도, 접속하고 보상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내일이면 벌써 15일이라니!!!! 5월은 31일까지 있긴 하지만, 15일이 그냥 딱 달의 중간느낌이죠?ㅎㅎㅎㅎㅎㅎ 이번달이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절 다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 시간쓰 넘나 야속쓰,,,,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를 끝으로 내일 다시올게유 일요일인 5월 12일은 무슨날이였죠?! 부처님 오신날! 즉 석가탄신일 이었자나용?ㅎㅎ 원래 빨간날인데, 일요일이 석가탄신일이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했을거에요ㅠㅠㅠㅠ 그런데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로즈데이인 오늘! 석가탄신일이 지났어도 접속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당ㅎ 그럼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안내는 지금부터 한번 시..

게임 소식 2019.05.14

리니지2 이벤트, 실한 왕대박을 깨고 대박 보상을 누려버리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오랫만에 리니지2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 리니지2 이벤트! 실한 왕대박을 깨고 보상을 누려보시기 바래용 기간은 5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리니지2의 해당이벤트가 진행됩니다ㅎㅎ 그럼 첫번째로, 어느때보다 실한 박씨로 꽉찬 행운을 획득해보세요! 리니지2 해당이벤트에서 4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박씨, 대박씨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 또한 당연히 차이가 있겠져??ㅎㅎㅎㅎ 둘이 다르니까 이점 유의해서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용!ㅎㅎ 그리고 박의 종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들이 쭉 나와있는데요! 무조건 받을 수 있는거랑, 랜덤하게 받을수 있는 보상은 따로 나와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ㅎ 그리고 꿀팁으로 피크타임을 잘..

게임 소식 2019.05.14

최신모바일게임 KOF오픈 이벤트, 공략왕과 리뷰왕은 누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와 날씨 겁나게 덥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뜨거워요 잠깐 나갔는데도 살이 익는거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낮엔 더워서 반팔입어야하는데, 아침 저녁으로는 또 쌀쌀해서 무조건 얇은 겉옷 있어야하구ㅠㅠ 요즘 날씨가 옷입기 가장 번거롭고 까탈스러운 날씨인거 같습니다!ㅠㅠ 자고 일어나면 코막혀있는데, 낮엔 너무 덥고ㅜㅜ 흑흑 그럼 화요일의 첫번째 이야기 레고레고! 최신모바일게임인 KOF가 저번주 목요일인 5월 9일에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짝짝 KOF는 출시 초기부터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달성하는 등 양대마켓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호재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신모바일게임 KOF는 기존의 14편의 등장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똑..

게임 소식 2019.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