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31 3

버블파이터,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5월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ㅎㅎㅎㅎ 방금 달력 넘겼는데 짜릿했습니닷ㅎㅎㅎ 6월에는 5월보다 더 재밌고 좋은일이 가득한 달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뭔가 하시는일 다 잘되고 이렇게 얘기하기엔 꼭 새해인사 같아서,,ㅎ 어쨋든 6월은 5월보다 더 행복한 달이 되길바래요!ㅎㅎ 그럼 이번달 마지막 이야기로 버블파이터!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 애옹이 꼬리 더블업! 버블파이터의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는 5월 30일 점검 후 부터 6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닷!ㅎㅎㅎ 이벤트기간동안 애옹이 꼬리 획득확률이 두배로 증가한다고 해욤!ㅎㅎ 그럼 이제 버블파이터의 매직바늘 더블찬스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 미스터리 버..

게임 소식 2019.05.31

클로저스, 현충일 추모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에요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내용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을 두번째로 전달해드릴게요!!!!! 그 주제는 현충일 추모 이벤트 입니다! 클로저스에서는 6월 6일 현충일을 추모하며 접속 이벤트를 준비했다고합니다!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위해 싸우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하여 정한 날이죠..? 그분들의 희생이 있었기때문에 우리가 지금 이렇게 살 수 있는거 같습니다 클로저스의 현충일 누적 접속 이벤트 기간은 6월 6일 오전 4시부터 6월 7일 오전 3시 59분까지 진행되요!ㅎㅎ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보상부터, 30분 단위로 180분까지 받으실 수 있는 보상들의 목록이 쭈루룩 위의 표를 보시면 나와있어ㅏ요! 180분 접속하시면, 코스원샷+12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로저스의 현..

게임 소식 2019.05.31

카스온라인 시즌2 초월무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출시!

안녕하세욥 천사에요 여러분!! 드디어!!! 이제 곧 주말이에요+_+ 히힣ㅎ 행복합니다ㅎㅎㅎㅎㅎ 한주가 언제가나 싶어도 하루하루 빠르게 지나가다보면 금방 주말이 다가오죠?ㅎㅎㅎ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첫번째 이야기는, 카스온라인 시즌2의 초월무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가 출시했다는 소식이에요~ㅎㅎ 카스온라인 이벤트 기간은 6월 13일 점검 전까지이구요! TOP.50 무제한 확정 프리미엄 해독기와 TOP.50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신규 초월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의 획득 확률이 3개 증가하고, 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를 통해 인피니티 레이져 피스트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닿ㅎㅎ 첫번째로 초월 무기 판매 프로모션이구요! 두번째로 초월 무기 확정지급이에요!ㅎㅎㅎ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

게임 소식 2019.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