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3 3

카스온라인 이벤트, 플레이 시간 달성하고 인기무기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시간이 벌써 이렇게나 지났네요? 진짜 소름인게 곧 6월이라는거에요ㅠㅠ 올해 카운트다운 한게 엊그저께 같은데 이게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반절이 다 가버렸네용,,, 얼마 안남은 5월!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보내시기 바래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스온라인 이벤트 안내입니다!ㅎㅎ 플레이 시간 달성하고, 인기무기도 획득해보세요!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기간은 5월 23일 점검 후부터 5월 3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시간을 달성하면? 인기무기를 획득하실 수 있쒀요! 플레이시간은 매일 30분! 30분만 카스온라인을 매일 즐겨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당연히 누적 일수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다르겠죠? 카스온라인에 4일동..

게임 소식 2019.05.23

바람의나라 이벤트, 씨앗릴레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전달해드릴 내용은 바람의나라 이벤트 소식인데요!ㅎㅎㅎ 바로 시작해볼게요! 씨앗릴레이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니다! 참여 대상 및 제한은 레벨 5이상의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분들이고 넥슨아이디당 1개의 캐릭터로 제한되어 있어요! 바람의나라 씨앗릴레이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박돈돈을 찾아가 참여 등록 후 씨앗을 받아주세요! 하루에 한개만 가능합니다! 획득한 씨앗을 사용해서, 그 등급에 맞는 보상을 받거나 누적된 시간에 따라 등급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ㅎㅎ 바람의나라에서 씨앗을 사용해 보상을 사용하면 이벤트 점수를 획득하게 되고, 그 점수를 사용해 치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 바람의나라 씨앗릴레이 이벤트 NPC 박돈..

게임 소식 2019.05.23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크레이지 스플래쉬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여러분!!!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로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만나보세여! 크레이지 스플래쉬! 기간은 6월 19일까지 크레이지 스플래쉬를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크아를 즐기시고 싶으신분들? 참여방법은 이렇습니다! 이벤트알림이 혹은 뉴트로 왕국 맵의 NPC기사 껨디를 통해 [뉴트로 타임] 크레이지 스플래쉬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그리고 또 알림이나 껨디를 통해 대기실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ㅎㅎ 크레이지 스플래쉬 입장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NPC 용사 배찌를 통해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고 개인전으로 진행되고, 파티를 맺으면 대기열에 등록할 수 없겠죠?ㅎㅎ 게임 수락 후 시작대기 상태에서 취소할 경우 10분간 대기열에 등록할 수 없구, 드롭되는..

게임 소식 2019.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