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와 함께하는 엘소드 이벤트! 엘스타 굿즈 받으러 가실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는,

제가 좋아하는 프렌차이즈 카페 중 하나인

달콤커피와 함께하는 엘소드의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짜피 더워서 카페가고, 처리할거 있어서 카페가고 정말 많이 가잖아요?

 

엘소드 유저분들은 달콤커피에 가셔야합니다!!!
왜냐면 엘스타 굿즈를 받아야하기 떄문이에요
!

 

 

 

아 사진 보니까 저도 달콤커피가서 달달한 음료가 한잔 떙기네여,,,

그리고 달콤커피 빵도 생각보다 엄청 괜찮더라구요! 추천합니당!

 

 

 

 

5월 31일까지!

전국 매장 중 오프라인 제휴매장에 한해서

 

제조 음료 구매 시 총 14종의 엘소드 엘스타 코스터 중 하나와,

총 3종의 스트로 홀더 중 하나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엘스타 굿즈인 코스터는 원하는 캐릭터로 선택해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굿물량 소진 시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고 하네요!

 


 

 

 

엘소드의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고,

제휴한 달콤커피 오프라인 매장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ㅎ

서울 역삼역점이 추가되었나봐요!

 

 

 

엘소드의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프로젝트 엘스타의 데뷔를 응원하고 선물을 받아가실 수도 있는데, 이건 6월 1일까지 입니다!

 

 

 

많이 당황스러우시죠?^^

엘소드에 대한 사랑이 담긴 러브쿠폰레터입니다!

달콤커피 매장의 트레이 매트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ㅎㅎ

 

 

 

 

마지막으로 엘스타 이벤트로 드리는 굿즈는?

캔뱃지 인데요!

5월 18일부터 소진시까지 엘스타 캔뱃지 굿즈를 드린다고 해요!

 

이것도 달콤커피 서울 역삼역, 오더더디쉬청첨, 경기 분당정자, 대구 중앙파출소,

부산 서면동보프라자, 광주 전남대후문, 충청 청주율량, 대전 대전메가박스, 강원 속초청호점에서만!!!!!

 


제조음료 주문시 원하는 캐릭터의 엘스타 굿즈인 캔뱃지를 드린다고 합니다!

 

 

 

 

완전 긔염뽀짝쓰하네여ㅋㅋㅋㅋ

오프라인 제휴매장과 가까우신 분들은 가셔서 한번 확인해보심 좋을거같습니다!!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유!

그럼 2만!

크아모바일, 케피 생일맞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완전 오랫만에 크아 모바일 소식 ㄱㄱ하겠습니당

 

 

 

 

귀여운 케피의 생일맞이 기념 크아모바일의 공식카페 인증 이벤트인데요,?

완전 간단하니 참여하기 꿀이에여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알아보아요!

 

 

 

 

붐힐마을의 영원한 귀염둥이!

케피의 생일이 5월 24일이었군요?ㅎㅎㅎㅎㅎ

쩃든 이번주 금요일이 케피의 생일입니다~

 

 

착한성격을 가지고, 겁도 많고, 눈물도 많지만

붐힐마을에서 그 누구보다 용기가 있는 친구라고 하는데요!

원래 생일에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주면 더 기분 좋잖아요?ㅎㅎㅎ

 

용기가 넘치는 케피가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크아모바일에서 케피의 모습을 찾아 스샷을 찍고 댓글과 함께 남겨주시면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크아모바일의 해당 이벤트의 참여기간은

오늘인 5월 21일부터 생일일 5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크아모바일에서 케피의 모습을 캡쳐하고 댓글로 닉넴과 함께 스샷을 남겨주세용!

이벤트 주의사항으로, 양식을 꼭 지켜주셔야해요!ㅎㅎ

나머지 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용~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보상으로 5분께 바캉스 세트와 500보라루찌를 드린다고 합니다!

5명밖에 안준다는게 미스,,,,,,네영,,,

 

그래도 그냥 참여하기 쉽고 생일축하에 의미를 두면 좋을거같습니다!ㅎㅎ

크아모바일에서 케피의 즐거운 생일을 위해 이벤트를 참여해주시면 좋겠죠?

저는 다음소식으로 바로 올게여!

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 무료쿠폰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5월은 지인짜 기념일이 많은 달이네요,,,

실검보면 000날을 정말 자주 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부부의날이라고 하던데 얼핏 들은 기억이 있긴한데

 진짜 뭔가 행사가 많은달은 역시 5월입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 무료쿠폰을 받아가는 좋은 기회를 알려드릴게요!ㅋㅋ

 

 

 

 

우선, 그전에 방치형RPG 나혼자한다의 두번째 에피소드인

천신강림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면 좋을거같습니다!ㅎㅎ

 

 

 

천신은 총 4종류가 존재하고,

성화 하기 위해서는 필요조건을 달성해야하는데요,

그러려면 천신 조각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활성화 이후 메인 화면 우측 하단의 천신 버튼을 터치해서 천신 강림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용

 

 

 

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에서 천신 강림을 사용할 경우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가 크게 증가하고, 고유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공격 증가, 신성 피해 발동 확률 증가, 신성 피해 증가, 신성 피해 저항 능력치가 상승한다고 하네욥!

 

 

 

 

강화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영!!!

 

 

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에서 제공하는 꿀팁도 놓치지마세용

 

 

 

 

그럼 드디어!!!

이글의 핵심인 무료쿠폰 안내를 해드려야겠군요!

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를 더 가성비있게 즐기실 수 있는 방법!

바로 무료쿠폰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프레이아 3성 날개, 다이아 200개, Lv.10 구미호, 성핵진급석 20개!

총 5만원 상당의 무료쿠폰인데요,

 

아쉽지만 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를 처음 접하시는

신규유저분들만 무료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ㅠㅠ

진행기간은 올해까지로 아주 넉넉하답니다!

 

 

 

 

그럼 모바일매니아에서 700포인트도 추가 적립이 가능한데요!

이건 5월 30일까지로 무료쿠폰과 이벤트 기간이 달라요ㅠㅠ

그러니 관심이있으신 분들은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시려면

지금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ㄱㄱ하셔야겠죠?ㅎㅎㅎ

 

제가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이동하세용!

지금까지 방치형RPG게임 나혼자한다의 무료쿠폰과 이벤트 안내였어욥~ㅎ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